㈜ 아이컨택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

주식회사 아이컨택(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하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항목, 보유∙이용기간)

수집 목적, 항목 및 보유 기간

•회사는 회원가입, 회원 관리, 서비스 제공, 법적 의무 준수를 위해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 및 제22조 제1항 제7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분류

수집∙이용동의 목적

항목

보유∙이용기간

필수

회원가입 및 관리, 서비스 제공, 법적 의무 준수

[회원가입 및 관리]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서비스 제공]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법적 의무 준수]

법적 분쟁 해결, 민원 처리, 법령상 의무 이행에 필요한 필요한 개인정보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탈퇴 후 1년이 되는 시점까지

[서비스 제공]

회원 탈퇴 후 1년이 되는 시점까지

[법적 의무 준수]

법적 의무 준수에 필요한 기간까지

선택

마케팅 및 광고

주소, 생년월일, 성별

동의 철회, 회원 탈퇴 시까지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해당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관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5년 (국세기본법 제85조의3)

- 웹사이트 방문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수집 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 수집: 회원 가입, 서비스 이용 시 입력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고객 상담을 통한 수집: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한 상담 시 제공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등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합니다.

•위탁받는 자: (주)아이컨택웹사이트 개발 위탁사, 택배 배송업체.

•위탁 업무 내용: 고객 상담, 결제 처리, 서비스 제공, 배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조 (이용자의 권리)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이하 “권리 행사”라 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의 열람등 요구는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정보주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 권리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카카오 채널톡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 홈페이지 ‘마이페이지->결제 프로필’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수정∙삭제하거나 ‘상담 연결’을 통해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의 채널톡, 이메일’을 통해 자동화된 결정의 거부 및 설명 요구가 가능합니다.

•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자동화된 결정이 이루어진다는 사실에 대해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았거나, 계약 등을 통해 미리 알린 경우, 법률에 명확히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자동화된 결정에 대한 거부는 인정되지 않으며 설명 및 검토 요구만 가능합니다.

-       또한 자동화된 결정에 대한 거부・설명 요구는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권리 행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 이용자는 권리 행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권리 행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부서명: 고객 대응팀

-       주소: 울산 남구 테크노산업로 55번길 79-10, 507호

-       연락처: 1555-6678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 암호화, 보안 프로그램 설치, 접근 통제 시스템 적용, 백신 소프트웨어 설치 및 갱신

2.     관리적 조치: 개인정보 보호 교육, 내부 점검, 개인정보 취급 직원 최소화 및 교육

3.     물리적 조치: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는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 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은 복구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하고, 종이 문서는 분쇄기로 파기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PC 또는 모바일에 저장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 기록 및 선호도 파악, 맞춤형 서비스 제공

•쿠키 관리 방법: 이용자는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도구" 메뉴에서 쿠키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에 근거하여 쿠키를 활용하여 개인을 식별 가능한 형태로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주문 절차 진행에 관한 로그 기록

이용자의 웹 사이트 방문 시 자동 수집

이용자의 관심, 성향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상품추천서비스(광고포함)를 제공

수집일로부터 **일 후 파기

 

•또한 회사는 개인을 식별하는 것이 불가능한 형태의 아래의 행태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항목

행태정보 수집 방법

수집 목적

보유∙이용기간

IP주소, 쿠키, 방문 기록, 기기 정보(브라우저 종류, OS 종류 등)

웹 사이트 방문 시 자동 수집

관심, 성향에 기반한 맞춤형 광고 제공

수집일로부터 **일 후 파기

 

•회사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이나 만14세 미만의 아동을 주 이용자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로부터 맞춤형 광고 목적의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에게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웹/모바일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등을 통해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에 따라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앱에서 맞춤형 광고를 위하여 광고식별자를 수집∙이용합니다. 회사는 모바일 단말기의 설정 변경을 통해 앱의 맞춤형 광고를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제11조의 개인정보처리 담당자에게 행태정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과 거부권 행사, 피해 신고 접수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제9조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위하여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을 때에는 아동에게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와 같이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의 내용을 게재한 인터넷 사이트에 법정대리인이 동의 여부를 표시하도록 하고, 그 동의 표시를 확인하였음을 법정대리인의 연락처를 확인하고 해당 연락처를 통해 문자 또는 카카오톡 등을 통해 알리는 방법으로 그 사실을 확인합니다.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해 법정 대리인이 열람, 정정, 삭제, 처리 정지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개인정보가 국외로 이전될 경우, 회사는 국외 이전의 법적 근거,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시기 및 방법, 이전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그 명칭과 연락처),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이전을 거부하는 방법, 절차 및 거부의 효과 등을 사전에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보호 담당)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안형찬

-       연락처: 1555-6678

-       이메일: 3dp@eyecontact.kr

 

제12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이용자는 아래의 부서에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부서명:고객 대응팀

-       담당자:안형찬

-       연락처: 1555-6678

 

제13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서명:고객 대응팀

-       담당자:안형찬

-       연락처: 1555-6678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제14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12.01.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4. 12. 10. ~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중대한 변경 사항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할 경우, 상기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아이컨택의 3D 모델링 파일 보안 방침 및 약관 동의

 

(주)아이컨택은 고객의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취급하는 모든 과정에서 엄격한 보안 기준을 준수합니다. 아래는 당사의 주요 보안 방침입니다.

 

1. 데이터 관리 및 보호

- 고객이 제공한 모든 3D 모델링 파일은 안전한 환경에서 철저히 관리되며, 외부 침해나 유 출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 데이터 관리 시스템은 정기적으로 점검 및 개선되며, 고객의 데이터 보안을 최우선으로 유지합니다.
 

2. 제한된 사용 목적

- 고객의 3D 모델링 파일은 **오직 제작 작업(예: 3D 프린팅, CNC 가공 등)**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작업 완료 후 파일은 안전한 방식으로 보관되며,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일정 기간이 지 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3. 협력사와의 데이터 공유

- 필요 시, 협력사와 데이터를 공유할 경우에도 다음과 같은 보안 대책을 철저히 시행합니 다:

- 비밀유지계약(NDA) 체결을 통해 모든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 협력사의 접근 권한은 업무 범위 내로 제한되며, 작업 환경의 보안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 인합니다.

- 협력사의 데이터 오남용 방지를 위해 강력한 관리 체계를 적용합니다.

 

4. 보안 사고 대응

- 보안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즉시 고객에게 상황을 알리고 신속하게 문제 해결에 나섭 니다.

- 만약 고객에게 피해가 발생했다면, 관련 법규와 계약에 따라 적절한 보상을 진행하며 피 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고객의 권리와 요청

- 고객은 계약 진행 중이나 종료 이후에도 데이터 보호와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고객의 데이터 보안 요청에 성실히 응대하며, 관련 협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6. 데이터 폐기 원칙

- 작업 완료 후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관되며, 보관 기간이 만료되면 적절한 방식으로 삭제 됩니다.



당사는 고객의 데이터를 추가적으로 활용하거나 무단 사용하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주)아이컨택은 고객의 데이터를 소중히 여기며, 안전한 데이터 관리 체계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계속해서 쌓아나가겠습니다.

동의할 경우, 상기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 환불, 변경, 취소 불가, 하자 불인정 사항, 제작 일정 동의 약관
  2. 당사는 성공적인 출력을 위해 필수적으로 리스크 분석 과정을 진행합니다.
  3. ● 환불 불가 관련
  4. 1. 성공적인 출력을 위해, 당사에서는 3D 모델링을 위하여 필요한 자료(이하 “3D 모델링 자료”라 합니다)와 함께 주문을 받은 후 리스크 분석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리스크 분석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2. 당사가 제공하는 리스크 분석 결과를 토대로 주문 수정 및 취소 또는 최종 확정 여부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6. 3. 귀하가 견적받은 비용을 지불한 경우(단, 후불 결제로 진행하는 경우라면 후불 결제방식 선택 및 선금 지급 조건을 충족하여 후불 결제 진행이 확정된 경우)에 귀하의 주문이 최종 확정됩니다.
  7. 4. 당사는 주문 확정 직후 3D 프린팅 작업에 착수하므로, 주문이 최종 확정된 이후부터는 주문 취소, 3D 모델링 자료의 변경 및 수량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8. ● 파손, 출력 실패, 제품의 심각한 결함이 있을 경우 무상 재출력 진행
  9. 1. 귀하가 수령한 제품에 당사의 장비, 엔지니어링, 후처리로 인한 파손, 출력 실패, 제품의 심각한 결함 등이 존재하는 것으로 판단된 경우, 당사는 무상으로 재출력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재출력 진행시 추가적인 제작일정이 소요됩니다.
  10. 2.다만, 3D 프린팅의 소재 및 매커니즘 상 발생할 수 있는 일부 현상 및 당사가 전달한 리스크 분석 결과서에 기재된 리스크 요인은 하자로 인정되지 아니하며, 이 경우 무상 재출력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11.  
  12. ● 하자로 인정되지 아니하는 사항에 대한 사전 안내
  13. 1.휨 현상, 뒤틀림 현상의 발생가능성
  14. 당사는 휨, 뒤틀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허니콤(벌집구조)와 같은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당사의 고객 한정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5. 당사가 활용하는 장비 및 소재의 대부분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지만 형상 및 파트 사이즈에 따라 휨 현상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파트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얇고 넓은 파트, 내부 지지구조 및 리브가 없는 형상 등).
  16. 2. ‘일부’파트 속비움 처리 후 내부 잔여물 청소 불가
  17. 속비움 처리 후 외부가 닫혀있는 형상의 경우 내부 서포트 및 서포트의 잔여물이 완벽히 제거 및 청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8. 3. 얇은 벽두께의 위험성
  19. 모델링의 벽 두께가 너무 얇은 경우 파손, 휨, 뒤틀림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델링의 벽 두께는 최소 0.8mm 이상이어야 하며, 1.2mm~2mm의 두께를 권장해드립니다. 다만, 파트 사이즈에 따라 권장 두께는 달라지며 사이즈가 클 수록 권장 및 최소 요구되는 벽두께의 사이즈도 높아지게 됩니다.
  20. 4. 미세한 영역의 표현 및 위험성
  21. 일반적으로 미세하고 날카로운 각진 모서리 등의 형상의 경우 후처리 과정에서 모서리가 둥굴게 표현될 수 있으며, 아주 미세하고 촘촘한 경우 질감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2.  
  23. 5. 리스크 분석 결과 상 리스크 요인
  24. 위의 현상 외에도, 형상∙두께∙무게 등에 따라 추가적인 리스크가 있을 수 있으며 그 경우 해당 내용을 리스크 분석 결과서를 통해 전달합니다.
  25.  
  26. ● 제작 일정
  27. 제작 일정은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SLA 화이트 계열 기준).  
  28. 그 외 SLS, MJF, SLM, FDM의 경우 영업일 기준 1일~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29. 단, 주문 수량 및 물건의 사이즈에 따라 제작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제작 일정 엄수가 필수적인 경우 사전에 회사에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0. 엔지니어가 리스크 분석 후 최종 확정(비용 지불)여부에 대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동의할 경우, 상기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환불, 변경, 취소 불가, 하자 불인정 사항, 제작 일정 동의 약관

  31. 당사는 성공적인 출력을 위해 필수적으로 리스크 분석 과정을 진행합니다.
  32. ● 환불 불가 관련
  33. 1. 성공적인 출력을 위해, 당사에서는 3D 모델링을 위하여 필요한 자료(이하 “3D 모델링 자료”라 합니다)와 함께 주문을 받은 후 리스크 분석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리스크 분석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4. 2. 당사가 제공하는 리스크 분석 결과를 토대로 주문 수정 및 취소 또는 최종 확정 여부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35. 3. 귀하가 견적받은 비용을 지불한 경우(단, 후불 결제로 진행하는 경우라면 후불 결제방식 선택 및 선금 지급 조건을 충족하여 후불 결제 진행이 확정된 경우)에 귀하의 주문이 최종 확정됩니다.
  36. 4. 당사는 주문 확정 직후 3D 프린팅 작업에 착수하므로, 주문이 최종 확정된 이후부터는 주문 취소, 3D 모델링 자료의 변경 및 수량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7.  
  38. ● 파손, 출력 실패, 제품의 심각한 결함이 있을 경우 무상 재출력 진행
  39. 1. 귀하가 수령한 제품에 당사의 장비, 엔지니어링, 후처리로 인한 파손, 출력 실패, 제품의 심각한 결함 등이 존재하는 것으로 판단된 경우, 당사는 무상으로 재출력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재출력 진행시 추가적인 제작일정이 소요됩니다.
  40. 2.다만, 3D 프린팅의 소재 및 매커니즘 상 발생할 수 있는 일부 현상 및 당사가 전달한 리스크 분석 결과서에 기재된 리스크 요인은 하자로 인정되지 아니하며, 이 경우 무상 재출력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41.  
  42. ● 하자로 인정되지 아니하는 사항에 대한 사전 안내
  43. 1.휨 현상, 뒤틀림 현상의 발생가능성
  44. 당사는 휨, 뒤틀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허니콤(벌집구조)와 같은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당사의 고객 한정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45. 당사가 활용하는 장비 및 소재의 대부분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지만 형상 및 파트 사이즈에 따라 휨 현상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파트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얇고 넓은 파트, 내부 지지구조 및 리브가 없는 형상 등).
  46. 2. ‘일부’파트 속비움 처리 후 내부 잔여물 청소 불가
  47. 속비움 처리 후 외부가 닫혀있는 형상의 경우 내부 서포트 및 서포트의 잔여물이 완벽히 제거 및 청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8. 3. 얇은 벽두께의 위험성
  49. 모델링의 벽 두께가 너무 얇은 경우 파손, 휨, 뒤틀림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델링의 벽 두께는 최소 0.8mm 이상이어야 하며, 1.2mm~2mm의 두께를 권장해드립니다. 다만, 파트 사이즈에 따라 권장 두께는 달라지며 사이즈가 클 수록 권장 및 최소 요구되는 벽두께의 사이즈도 높아지게 됩니다.
  50. 4. 미세한 영역의 표현 및 위험성
  51. 일반적으로 미세하고 날카로운 각진 모서리 등의 형상의 경우 후처리 과정에서 모서리가 둥굴게 표현될 수 있으며, 아주 미세하고 촘촘한 경우 질감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2.  
  53. 5. 리스크 분석 결과 상 리스크 요인
  54. 위의 현상 외에도, 형상∙두께∙무게 등에 따라 추가적인 리스크가 있을 수 있으며 그 경우 해당 내용을 리스크 분석 결과서를 통해 전달합니다.
  55.  
  56. ● 제작 일정
  57. 제작 일정은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SLA 화이트 계열 기준).  
  58. 그 외 SLS, MJF, SLM, FDM의 경우 영업일 기준 1일~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59. 단, 주문 수량 및 물건의 사이즈에 따라 제작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제작 일정 엄수가 필수적인 경우 사전에 회사에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엔지니어가 리스크 분석 후 최종 확정(비용 지불)여부에 대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동의할 경우, 상기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후불 결제 약관

 

귀하 및 귀사(이하 “고객”이라 합니다)는 후불 결제 약관을 확인하고 이에 거부할 수 있습니다.

거부 시 후불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제 1 조 (총칙)

㈜아이컨택(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본 주문에 한하여 고객의 제작 프로젝트를 선금의 전부 또는 일부 지급 없이 진행하며, 선 제작 후 잔금을 지급받기로 합니다.

제 2 조 (선금 지급 조건)

부가세 포함 8,000,000원 이상(배송비 포함)의 거래는 선금 60% 결제가 필수적입니다. 고객이 선금 지급을 거부할 경우 후불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제 3 조 (잔금 지급 기한)

1.     잔금이란, 선금 지급 조건이 있는 경우는 부가세와 배송비를 포함한 주문 총액에서 선금을 제외한 돈을, 선금 지급 조건이 없는 경우는 부가세와 배송비를 포함한 주문 총액을 의미합니다.

2.     잔금 지급 기한은 배송 시작일로부터 50일까지로, 고객은 잔금 지급 기한 내에 회사에 잔금 전액을 지급해야 합니다.

3.     배송 시작일은 택배사에 물건이 전달되어 송장번호가 생성된 후 주문 목록의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제품의 결함으로 무상 재출력(이 경우 배송이 되었다는 당사의 메일, 카톡, 전화 등 기록이 가능한 전달 방법을 통해 전달되어진 배송 안내 및 송장번호) 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재출력한 물건의 배송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무상 재출력이 진행되는 사항과 관련하여서는 ‘환불, 취소, 변경 불가, 하자 불인정 사항, 제작 일정 동의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제 4 조 (가산금)

1.     잔금 지급 기한 내 잔금 전부 또는 일부의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지연 배상을 위한 가산금이 추가됩니다. 하루 당 미지급한 잔금 1%의 지연배상금이 가산됩니다.  

2.     가산금 총액은 연간 최대 잔금의 19%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하루의 기준은 00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제 5 조 (대금 지급에 관한 책임 소재)

본 주문 건의 잔금 지급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6 조 (분쟁 해결)

1.      본 약관에 따른 모든 분쟁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해결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상관습에 따릅니다.

3.      분쟁 발생 시, 양 당사자는 신속하고 성실하게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      협의에 의해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양 당사자는 회사 본점 소재지 지방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기타)

고객 서비스 관련 문의는 ㈜아이컨택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할 경우, 상기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아이컨택 | 대표자명 : 안형찬

대표전화 : 1555-6678 | 3dp@eyecontact.kr

주소 : 울산 남구 테크노산업로 55번길 79-10 [3D프린팅 벤처집적 지식산업센터, 아이컨택]

사업자등록번호 : 479-87-02511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2024 Eyecontact. All rights reserved.